로지텍 G502 Hero 정품확인 방법

로지텍 G502 Hero 정품확인 방법

 

로지텍 히어로 Google 마우스를 사면 반드시 정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왜냐하면 정품이 아닌 경우 2년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없기 때문이다.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무상 2년 AS에 해당되지 않는다.따라서 반드시 정품 로지텍 마우스를 구매해야 하며 마우스를 구매한 뒤 정품이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로지텍 마우스 정품을 확인하는 방법 2가지

 

이메일로 확인한다

 

로지텍 고객센터 이메일은 다음과 같다. 

 

support@logi.com

 

이메일로 핀번호와 시리얼 넘버를 적은 뒤 정품 확인 요청을 하면 확인해  준다고 들었다. 나는 고객 센터에 전화를 해서 정품 여부 확인했다. 전화상으로 로지텍 직원에게 이메일로 정품 확인을 요청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이메일로도 정품 확인이 가능하다고 답변을 들었다.

 

로지텍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전화번호(국제전화, 수신자 부담이므로 요금 부과 없다.)

00798-601-8207

 

사진입니다.

 

내가 직접 전화해서 정품확인을 받았다. 소요시간은 약 10분 정도 걸렸다. 주의할 점이 있다. 상담원이 외국인이기 때문에 한국말이 어눌하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리고 시리얼 넘버를 제대로 알아듣지 못해서 짜증 난다. (예를 들면 2와 e를 헷갈려한다) 이 방법은 추천하지 않는다.

 

support.logi.com/hc/ko/articles/360024350334

 

전화 번호

 

support.logi.com

 


스스로 확인하는 방법은 없다

 

로지텍 고객센터를 통하지 않고 스스로 정품인지 확인 하는 방법은 없다. 스스로 정품확인 방법은 없다고 고객 센터에 전화 해서 상담 직원에게 확인했다. 왜 스스로 확인 방법이 없을까? 굉장히 비효율적이다. 로지텍은 고객 서비스가 별로다.

 

시리얼 번호, 핀 번호

 

앞 뒤로 시리얼번호(S/N), 핀번호(P/N) 모두 적혀 있다.

 

마우스 제품 선해 시리얼번호와 핀번호 모두 적혀 있다. 참고로 박스에 적혀있는 시리얼 번호는 상관없다. 박스에 적힌 시리얼 번호와 마우스 적힌 시리얼 번호는 다르다.  마우스 선에 달려 있는 메모에 적힌 시리얼 번호와 핀번호가 진짜 핀번호와 시리얼 번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