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02 호치민 호텔추천 중고가 숙소추천 Huong Sen Annex Hotel

호치민 현지에서 직접 둘러보고 고른 중고가 숙소를 추천한다. 

 

 

0. 호텔 선택 이유, 주의할 점!

굳이 주의할 점 이라고 적은 이유는 Huong Sen 호텔이 2 군데가 한 블럭 안에 붙어 있기 때문이다. Huong Sen Annex ( O) 

Huong Sen Saigon( X )

 꼭 확인을 두 번 하길 바란다. 

 

여기도 역시 자발적으로 검색해서 찾았다. 여러 사이트를 꼼꼼히 체크하며 시설, 위치, 가격 등을 비교했다. 부킹닷컴을 주로 이용함. 베트남 사람들이 대부분 다 친절하다고 하지만 여긴 정말 친절하다. 부킹닷컴 직원친절도 9.2가 괜히 나온 게 아니다. 474개의 후기라서 조작이라고 보기도 어렵다. 이 호텔에서 나의 호치민여행 중 가장 편안한 경험을 했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을 할 때 이 호텔을 꼭 체크하길 바란다. 

 

1. 가격은 하루 6~7만 원 정도 한다.

1박 한화 6~7 만 원. (2인 트윈 침대 기준, 시즌이나 요일에 따라 변경 가능성 있음)

 

 

 

2. 위치는 중심가이다

 

-1군 쇼핑 중심지에 있다.

-거리가 비교적 깔끔하고 조용한 편이다.

-Runam Cafe 같은 고급 카페 혹은 레스토랑이 주변에 많다. 

-Eximbank 환전소가 가깝다.

 

 
 

3. 시설 깔끔하다

 

역시 사진으로 대체. 와이파이 공유기가 안에 있어서 좋았다. 참고로 베트남 호치민 와이파이는 전체적으로 한국에 비해 느리다.

 

 

4. 기타 + 부킹닷컴 링크 이용시 10% 할인

조식 맛있음.(06-09시). 12시 쯤 갔는데 방이 준비가 돼서 미리 체크인을 해주었다. 직원들이 항상 웃어주고, 필요한 것 물어봐주고, 문 열어준다. Grab을 부르면 차 번호를 확인해서 대신 차를 불러서 세워 준다. 덕분에 나는 편안히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다. 이 호치민 호텔은 직원 친절함 때문에 적극 추천한다. 

 

 

호텔예약을 하려면 아고다 할인 코드

 
아래 포스팅도 읽으면 많이 도움될 것이다
 
 
본문에 삽입된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링크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에 가입을 하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